
6월 6일, 6월 11일에 FIFA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경기가 펼쳐집니다.
📌 FIFA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 vs 싱가포르
- 경기일정 : 06.06 (목) 21시
- 경기장소 : 싱가포르 더 내셔널 스타디움
- 예매방법 : 싱가포르 축구협회
📌 FIFA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 vs 중국
- 경기일정 : 06.11 (화) 20시
- 경기장소 : 서울월드컵경기장
- 예매방법 : 한국축구협회, 하나원큐앱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중계방송은 MBC, SBS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MBC와 SBS에서 TV 생중계가 됩니다.
방송사 홈페이지 라이브 온에어 채널을 통해서 모바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 중계방송을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회원에 한하여 1개월 무료시청 가능합니다.
한국축구대표팀은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 진출이 확정 지은 상태이지만 2차 예선 결과에 따라 3차 예선 시드가 결정되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두 경기에 나설 국가대표팀 선수 소집 명단은 아주 막강합니다.
김민재와 설영우 등이 부상으로 명단에는 빠졌지만, 황희찬과 엄원상의 경우 부상에서 회복되어 다시 대표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손흥민과 이강인, 이재성 등 기존 주축 멤버들이 한국 대표팀을 이끌면서 오세훈, 배준호, 황재원, 최준, 황인재, 박승욱, 하창래 등 새롭게 대표팀에 합류하게 된 선수들의 기대감이 큽니다.
4차전까지 3승 1무로 승점 10점의 조 1위를 달리고 있는 한국은 이번 싱가포르전에서 비기기만 해도 월드컵 3차 예선 진출을 확인한 상태입니다. 김도훈 감독은 인터뷰에서 "승점 3점을 위해 집중하며,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이번 경기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